행사/교육
바이오.제약의 성공적인 마케팅전략
- 등록일2016-03-04
- 조회수5807
- 구분 국내
- 행사교육분류 행사
-
주관기관
한국바이오협회, 충북테크노파크
-
행사장소
오송 충청북도C&V센터
-
행사기간
2016-03-09
- 원문링크
- 첨부파일
바이오?제약의 성공적인 마케팅전략 |
|
□ 마케팅 세미나
ㅇ행사개요
- 목 적 : 바이오제약기업의 마케팅 이해증진과 매출 증대
- 일 시 : 2016년 3월 9일(수) 13시~17시
- 장 소 : 오송 충청북도C&V센터 중회의실(2층)
- 주 최 : 한국바이오협회, 충북TP 바이오센터
- 대 상 : 바이오제약 관련 담당자
- 신청주소(URL) : 무료등록
http://koreabio.org/event/event_form.php?event_no=74
□ 행사 일정
시간 |
내용 |
강연자 |
13:00~13:20 |
등록 |
|
13:20~13:30 |
인사말 |
|
13:30~14:10 |
브랜드 가치 창조를 통한 매출 증대 |
Brand Institute Korea 유구상 대표 |
14:10~14:50 |
온라인 마케팅 플랫폼 활용방안 |
OnHealthNet 김성진 대표 |
14:50~15:30 |
광고보다 중요한 홍보? |
PRAIN 이지선 부사장 |
15:30~16:10 |
홈쇼핑/뷰티샵 입점 및 영업전략 |
농협중앙회 이현직 이사 |
16:10~16:30 |
IPO를 통한 바이오기업 상장 전략 |
한국거래소 김성곤 팀장 |
16:30~17:00 |
네트워킹 / On Site Consulting |
강연자 & 참석자 |
*상기 내용은 사정에 따라 바뀔 수 있습니다.
...................(계속)
☞ 자세한 내용은 내용바로가기 또는 첨부파일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