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으로 바로가기

행사/교육

천연물 소재(기능성식품, 의약품, 기능성화장품)의 응용 및 사업화 전략 워크숍 개최 안내

  • 등록일2016-09-01
  • 조회수8732
  • 구분 국내
  • 행사교육분류 행사
  • 주관기관
    KDRA 천연물의약품연구회
  • 행사장소
   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크리스탈볼룸 (스키하우스 2층)
  • 행사기간
    2016-09-22 ~ 2016-09-23
  • 원문링크
  • 첨부파일
    • hwp [천연물의약품연구회] 제18회 정기세미나_워크숍 개최 안내 (20... (다운로드 251회) 다운로드 바로보기

 

천연물 소재(기능성식품, 의약품, 기능성화장품)의 응용 및 사업화 전략 워크숍 개최 안내

 

 

귀 사(기관)의 날로 번창하심과귀하의 건승하심을 기원합니다.
 
우리조합 산하 천연물의약품연구회(회장 신대희)는‘천연물 소재(기능성식품, 의약품, 기능성화장품)의응용 및 사업화 전략’을 주제로“제18회 정기세미나/워크숍”을다음과 같이 개최하오니 바쁘시더라도 참석하시어 최신 정보교류와 회원 간의 친목을 도모해 주시기 바라며 관심 있는 분들의 동참을 적극 권장해 주시면감사하겠습니다.
 
이번 정기세미나/워크숍은 의약품뿐만 아니라 기능성식품 및 기능성화장품등 관련분야의 전문가 및 식품의약품안전평가원 담당관을 초청하여 천연물을 소재로 한 기초연구부터 제품화에 이르기까지 연구개발 과정 및 허가 사례에관한 내용을 중심으로 진행될 예정이오니 연구회 회원사 및 천연물 소재 의약품/식품/화장품 등 연구개발 관련 산·학·연연구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있으시기 바랍니다.

 


-  다            음  -


           가. 주제 :“천연물 소재(기능성식품, 의약품, 기능성화장품)의 응용 및 사업화 전략”
 
           나. 일시 : 2016년 9월 22일(목) 13:00 ~ 9월 23일(금) 12:00
 
           다. 장소 :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크리스탈볼룸 (스키하우스 2층)
 
           라. 주최 : KDRA 천연물의약품연구회
 
           마. 프로그램 : 별첨
 
           바. 참가신청 방법


1) 신청기한 :2016년 9월 19일(월)까지
 ※ 신청기한 이후 참가신청하는 경우 숙박 예약이 어려울수 있음.

 

2) 신청방법

연구회 홈페이지(www.kahmp.or.kr) 회원가입/로그인 → [알림마당] → [행사정보 및 신청] 페이지에서 신청 후 참가비 입금


3) 참가비 안내
구분 참가비
연구회 회원 200,000원/1인
비회원 250,000원/1인


4) 참가비 입금기한 : 2016년 9월 19일(월)까지


5) 참가비 입금계좌 : 국민은행 373737-04-002742 (예금주 : 한국신약개발연구조합)
? 참가비 입금 시 반드시 [기업명, 참가자명]으로 입금 요망
? 참가비 (전자)계산서 발급 : 참가신청 시 계산서 선/후발행 요청에 따라 계산서 담당자 E-mail로 전송
? 선발행 요청 시 : 참가신청내역 확인 후 발행
? 후발행 요청 시 : 2016년 9월 21일(수)까지 계산서 발행 예정
 
           사. 기타 안내사항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? 참석자 전원 3만원상당의 기념품(고급 만년필) 제공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* 참가신청기한 내 신청완료하신 참가자에한하여“이름 각인”서비스 제공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? 참가신청 및 입금완료 후 취소할 경우, 9월 19일(월) 18:00까지 통보한 경우에 한하여 100% 환불, 그 이후 취소할 경우 환불 불가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? 숙박은 2인1실을 기본배정하며, 기본적으로 같은 기업(기관)에서 오신 분을 같은 숙소로 배정 예정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* 1인1실을희망할 경우 추가부담금(5만원) 발생
 
           아. 문    의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 한국신약개발연구조합연구개발진흥실 허훈석 대리 (Tel. 02-525-3106, E-mail. maniacc@kdra.or.kr)
 
 
 
 
첨  부 : 1. 프로그램 1부.
        2. 개최 장소 및 교통편 안내 1부.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(끝)

 

...................(계속)

 

☞ 자세한 내용은 내용바로가기 또는 첨부파일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