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으로 바로가기

산업동향

2013 美 뷰티시장 키워드 '천연 화장품'

  • 등록일2013-03-14
  • 조회수8645
  • 분류산업동향 > 제품 > 바이오화학・에너지
 출처 : KOTRA 해외시장뉴스

2013 美 뷰티시장 키워드 '천연 화장품'

- 천연 뷰티·개인용품시장 연평균 78% 성장 -

- 천연성분 무독성 화장품 인기 -

환경친화적 삶이 미국 소비자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로 자리 잡음에 따라 천연성분의 뷰티·개인용품이 인기. 미국 천연 뷰티·개인용품 시장 규모는 2011년 기준 85억 달러였으며, 2016년까지 연평균 78% 성장해 94억 달러에 이를 전망. 이와 같은 트렌드에 따라 중저가 뷰티 브랜드에서 천연 피부관리제품 출시가 두드러지며 고급 뷰티시장과 메이크업 제품에서도 친환경 제품 개발 활발

 

□ 美 소비자, 천연 뷰티·개인용품 선호

 

 ㅇ 환경친화적 삶이 소비자들이 지향하는 새로운 생활방식으로 자리 잡으면서 천연 개인용품에 대한 선호도 증가

  - 2012년 9월에 실시된 Mintel의 설문조사에 따르면 전체 설문 응답자의 40%가 천연 성분의 뷰티·개인용품 사용을 선호하고, 22%는 인증된 유기농 성분의 제품 사용을 선호한다고 응답해 66%의 응답자가 친환경 뷰티·개인용품 사용을 원하는 것으로 나타남.

  - Mintel은 파라벤(Parabens), 프탈레이트(Phthalates), 고과당시럽(High-Fructose corn syrup) 등이 사용된 제품의 홍수 속에서 천연원료 그대로의 성분이 소비자들에게 편안함과 믿음을 주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

  - 현재 뷰티시장에서 사과, 석류, 아몬드 성분을 함유했다는 제품이 유행하는 것도 이 같은 경향을 반영

 

.......(계속)

 

☞ 자세한 내용은 내용바로가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 

 

관련정보

자료 추천하기

받는 사람 이메일
@
메일 내용